<분노>를 더욱 더 완벽하게 만든 역대급 제작진!





영화 <분노>에는 감독부터 원작 음악까지 무엇 하나 빠진 것이 없는 완벽한 스태프들이 총 출동했는데요. 일본 명품 배우들을 비롯하여 명품 제작진들로 더욱 더 완벽하게 만들어진 <분노> 웰메이드에는 어떤 이유가 있을까요? 


먼저 매번 충격적인 소재들과 스토리로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요시다 슈이치가 있습니다. 영화 <악인>에 이어서 분노로 다시 한번 이상일 감독과 만난 요시다 슈이치는 전 작품보다 더 어려운 분노에도 참여하게 되었는데요. 이상일 감독과의 공동 각본으로 더욱 더 탄탄해진 스토리와 캐스팅으로 최고 감성 스릴러를 완성시켜 더욱 더 기대감을 업 시키고 있습니다.


거기다가 <너의 이름은.><기생수> 등 일본의 대표작을 기획하고 제작한 카와무라 겐키 역시 <분노>의 제작자로 나섰는데요. 잘 나가는 일본 영화 뒤에는 항상 그가 있었을 정도라고 하니 스토리가 더욱 더 궁금해지죠?


일본 뿐안 아니라 할리우드에서도 세계적인 음악가로 인정받은 사카모토 류이치 또한 <분노>에 참여하게 되면서 감성 스릴러의 완성도를 더 높였습니다. 


이처럼 더욱 더 와벽하게 만든 역대급 제작진들과 7인의 일본 명품 배우가 함께 한 영화 <분노> 기대해볼만 하죠? 


내가 사랑하는 당신... 범인인가요?  영화 <분노> 3월 30일 대개봉 


저작자 표시
신고